안녕하세요 친환경 지열 냉난방 시스템 코어클 김주임 입니다.
예비 건축주 분들과 코어클 설치 또는 사용을 염두 하고 계신 분들께 소식 전해드리고자
경상남도 양산시 약 60평 건물에서 코어클 과 함께 여름, 겨울을 지내오신 건축주 분의 따끈따끈 하고, 생생한 후기를 들고 왔습니다.
전반적으로 매우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코어클에 대해서는 조작도 편하고, 작동이 편하고 봄,가을 제외하고, 24시간 계속 사용하면서 만족하고 있으나 예약기능 타이머가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큰 문제가 없으니까 불편함을 느끼는게 없다는게 장점이라고 생각하며, 에어컨 바람이 아니라서 부담이 없었습니다. 에어컨 싫어하는 지인들도 집에 방문하면 좋다는 평가가 많았고, 지열보일러 성능이 올라가면 더욱 만족스러운 시스템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 시원시원한 건물 외부에선 실외기나 가스통을 찾을 수 없어 건물 조망도 한 껏 부각되며, 현대적이고, 원목과 화이트 톤의 인테리어와도 함께 잘 어우러져 있는 코어클 입니다.
< 여름철 냉방온도 및 후기 >
움직임이 적을 땐 26도 움직임이 많을 땐 24도로 설정합니다. 대부분 대류 냉방을 사용했고, 주방에만 멀티냉방을 사용하고 24시간 지속적으로 사용합니다. 휴식을 취하거나 움직임이 적을 땐 한옥 마루 바닥에 위에 올라있듯 전체적으로 선선하다는 느낌이 많았고, 청소 등 움직임이 많을 땐 땀 한 방울 흘리지 않을 정도로 시원하며, 무척 쾌적했습니다.
< 겨울 난방온도 및 후기 >
설정온도는 23도에서 26도 입니다. 전체 절약 난방을 사용하고 24시간 동일한 온도를 유지합니다. 전체적으로 뜨겁지도 춥지도 않은 체온과 적당한 온도를 유지 하였으며, 실내에서 반팔, 반바지를 입고, 생활 할 수 있을 정도의 적당한 온도감이 무척이나 좋았습니다. 약 60평, 2층으로 구성되어 있는 건물에서 급탕비를 포함한 에너비 비용이 20만원이 초과되지 않아 비용 고지서를 받은 최초 3개월 동안은 정말 놀라웠습니다. 그 이후로도 위 방법과 같은 방식으로 운용을 하여 현재도 비슷한 비용의 에너지 비용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소중한 제품 후기에 의견을 남겨주신 건축주 분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 전해드리며,
추후에도 많은 실사용자 분들의 생생한 후기를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문의사항 및 궁금하신 내용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 주시거나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글 남겨주시면
친절히 응대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T. 070-4755-4312
안녕하세요 친환경 지열 냉난방 시스템 코어클 김주임 입니다.
예비 건축주 분들과 코어클 설치 또는 사용을 염두 하고 계신 분들께 소식 전해드리고자
경상남도 양산시 약 60평 건물에서 코어클 과 함께 여름, 겨울을 지내오신 건축주 분의 따끈따끈 하고, 생생한 후기를 들고 왔습니다.
전반적으로 매우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코어클에 대해서는 조작도 편하고, 작동이 편하고 봄,가을 제외하고, 24시간 계속 사용하면서 만족하고 있으나 예약기능 타이머가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큰 문제가 없으니까 불편함을 느끼는게 없다는게 장점이라고 생각하며, 에어컨 바람이 아니라서 부담이 없었습니다. 에어컨 싫어하는 지인들도 집에 방문하면 좋다는 평가가 많았고, 지열보일러 성능이 올라가면 더욱 만족스러운 시스템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 시원시원한 건물 외부에선 실외기나 가스통을 찾을 수 없어 건물 조망도 한 껏 부각되며, 현대적이고, 원목과 화이트 톤의 인테리어와도 함께 잘 어우러져 있는 코어클 입니다.
< 여름철 냉방온도 및 후기 >
움직임이 적을 땐 26도 움직임이 많을 땐 24도로 설정합니다. 대부분 대류 냉방을 사용했고, 주방에만 멀티냉방을 사용하고 24시간 지속적으로 사용합니다. 휴식을 취하거나 움직임이 적을 땐 한옥 마루 바닥에 위에 올라있듯 전체적으로 선선하다는 느낌이 많았고, 청소 등 움직임이 많을 땐 땀 한 방울 흘리지 않을 정도로 시원하며, 무척 쾌적했습니다.
< 겨울 난방온도 및 후기 >
설정온도는 23도에서 26도 입니다. 전체 절약 난방을 사용하고 24시간 동일한 온도를 유지합니다. 전체적으로 뜨겁지도 춥지도 않은 체온과 적당한 온도를 유지 하였으며, 실내에서 반팔, 반바지를 입고, 생활 할 수 있을 정도의 적당한 온도감이 무척이나 좋았습니다. 약 60평, 2층으로 구성되어 있는 건물에서 급탕비를 포함한 에너비 비용이 20만원이 초과되지 않아 비용 고지서를 받은 최초 3개월 동안은 정말 놀라웠습니다. 그 이후로도 위 방법과 같은 방식으로 운용을 하여 현재도 비슷한 비용의 에너지 비용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소중한 제품 후기에 의견을 남겨주신 건축주 분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 전해드리며,
추후에도 많은 실사용자 분들의 생생한 후기를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문의사항 및 궁금하신 내용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 주시거나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글 남겨주시면
친절히 응대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T. 070-4755-4312